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올레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를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올레는 많은 서비스를해주고있죠. 모바일, 인터넷, 가정용 홈스마트등 많은 서비스가 있죠.
저마다 직통번호가 다르기도한데요. 자 그러면 서비스별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과 같이 직통 연락처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먼저 홈상품에 대하여 대한 부분입니다. 인터넷이나 TV등의 홈상품등에 해당이 되어지는부분들이죠. 그외에도 현재는 AI스피커 서비스들도 있고 종류가 많기도 합니다.
홈상품의 경우 휴대전화으로 하게되어지면 지역번호+100으로 해주면 되어 지고, 직통번호로는 080-080-1618번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모바일 상품이에요. 휴대전화과 연관된 서비스에 대해서 질문을 하실때에 사용할수 있기도 한데 휴대전화으로 사용하게될때엔느 그냥 114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080-080-1618번으로 해주십시오. 또는 1588-0010으로 해줘도 되요.
또한 이제는 그외에 기타 올레 서비스와 연관된 고객센터의 직통번호들입니다. 인터넷/PC관리 서비스 관련 전화도 있고, 포인트 관련, 기업관련 서비스들의 직통번호들도 소개가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대체로 올레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어져요. 서비스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토요일에도 운영하고있는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그러면 준비해드린 주제는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