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창식 우리는 노래듣기

by @시간@ 2022. 8. 9.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주 아주 감미로운 노래를 준비해보았어요. 기성세대분들에게 있어서 국민가수이자, 가왕 조용필의 맞은편 봉우리를 이루고 있는 단 한명의 가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신 싱어송라이터이신데요. 송창식 우리는 이라는 노래를 준비해보았네요.

송창식 우리는
송창식 우리는

오늘 소개한 송창식씨의 오늘 설명해보는 노래는 1983년도에 발표가 되게 되어졌습니다. 33년전에 발표를 하셨던 송창식 우리는은 멜로디도 좋지만 가사가 역시나 너무너무 좋은데요 이곡은 참 감동적인데요

송창식 우리는
송창식 우리는

싱어송 라이터로서 이곡 역시 직접 송창식씨가 작곡을 하시고, 작사를 하신 노래라고 하는데요. 우리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참 가사가좋았어요. 곡을 써두시고 곡에 따라 가사를 만들었다고 하는 우리는인데요.

송창식 우리는
송창식 우리는

멜로디도 좋지만 저 또한 우리는 안내해보는 이노래 가사가 너무 좋아서 너무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감동적이고 서정적인 송창식 우리는인데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송창식씨의 노래를 한번 들어 보기를 해주시게 되면 좋을것 같네요

약 33년전에 발표되어 지게된 노래지만 촌스러움 하나 없이 멋스러운데요. 저역시 안내해보는 이노래 들어보고 있다보니 기타 연습해서 노래와 함꼐 쳐보면 얼마나 좋을까란 생각이 들기도 하는군요. 포크송, 쎄시봉이 생각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린 노래 감상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