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스바겐 종류 & 모델 보기

by @시간@ 2020. 1. 6.

폭스바겐 종류 & 모델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폭스바겐 종류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최근에는 길거리에 다니면서 정말 외제차

 

쉽게 볼수가 있는데요. 그중에 골프 정말 자주

 

보는것 가타요. 그리고 티구안도 참 많이 보는데요.

 

 

이 외에도 참 다양한 차종들이 있더라고요.

 

오늘은 전 차종에 해새서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궁금하시다면 어떤

 

차종들이 있고 가격대는 어느정도인지 한번

 

같이 살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먼저 소형 차량인데요. 뉴비틀이 쇼형으로

 

들어가는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준중형이나

 

중형정도 되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가격만큼은 국산 중형 이상이죠??

 

뉴 폴로도 인기 참 많더라고요~

 

그리고 골프 차량인데요.28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져있는데요.

 

서민들의 포르쉐라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로

 

가격대비 성능비가 아주 좋기로 유명하죠^^

 

그리고 아래는 골프의 세단형인 제타도 있네요.

 

다음은 중형차량인데요. 파사트와 CC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뉴 CC 너무 예쁘게 생격다고 생가이

 

되어졌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보고 싶은

 

차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단일모델만 있나봐요.

 

4950만원으로 픽스되어져있네요.

 

 

그리고 SUV모델인데요. 티구안 정말 인기가

 

많은 모델중 하나이죠. 연비도 뛰어나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폭스바겐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린 정보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생각보다 모델이 참 많이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