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안내 1분정리

by @시간@ 2024. 7.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KT 스카이라이프 는 한국 유일의 유료 위성 방송 사업자로, 전국적으로 고화질 TV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이 곳의 고객센터 는 다양한 문의와 고객 지원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 안내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는 TV,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문의 사항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의 주요 연락처와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 TV, 인터넷 고객센터 : 1588-3002 / 080-001-3002
    • 모바일 알뜰폰 고객센터 :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 시: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
  • TV, 인터넷 고객센터 : 평일 09:00 ~ 18:00
  • 모바일 알뜰폰 고객센터 : 평일 09:00 ~ 18:00, 매일 09:00 ~ 22:00 (일시정지 및 분실신고 가능)

 

서비스 이용 안내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인터넷 관련

  • 전화연결 및 서비스 선택 : 고객센터 로 전화 후 '위성 TV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 고장 A/S 신청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비스 제공.
  • ARS 메뉴 :

 

번호

내용

1

가입결합

2

고장

3

요금

4

이사/변경/결합

5

Olleh TV Skylife

6

해지

0

상담원 연결

 

알뜰폰(모바일) 관련

  • 전화연결 및 서비스 선택 : 고객센터 로 전화 후 2번(모바일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 일시/분실정지 문의 가능 시간 :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비스 제공.
  • ARS 메뉴 :

 

번호

내용

1

가입결합

2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3

요금문의

4

정지/분실/통화품질

5

해지문의

0

상담원 연결

 

AS 신청방법

KT 스카이라이프 의 AS 서비스는 여러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TV, 알뜰폰 관련 AS 신청 :
    •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의 A/S 신청란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의 절차 : 로그인 후 현재 가입 상품을 선택하고 문제 상황을 기재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정보 : 자가진단을 통해 문제를 미리 확인하고 AS 접수를 권장합니다.

 

추가 정보

더 자세한 내용은 KT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오늘은 KT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원들이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서비스 유형

전화번호

영업시간

TV, 인터넷 고객센터

1588-3002 / 080-001-3002

평일 09:00 ~ 18:00

모바일 알뜰폰 고객센터

1588-3002 / 080-001-3002

평일 09:00 ~ 18:00, 매일 09:00 ~ 22:00

 

서비스 이용 안내 - TV/인터넷 관련

서비스 내용

상세 정보

전화연결 및 서비스 선택

고객센터로 전화 후 '위성 TV 인터넷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고장 A/S 신청 가능 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비스 제공

ARS 메뉴

1. 가입결합
2. 고장
3. 요금
4. 이사/변경/결합
5. Olleh TV Skylife
6. 해지
0. 상담원 연결

 

서비스 이용 안내 - 알뜰폰(모바일) 관련

서비스 내용

상세 정보

전화연결 및 서비스 선택

고객센터로 전화 후 2번(모바일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일시/분실정지 문의 가능 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비스 제공

ARS 메뉴

1. 가입결합
2.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3. 요금문의
4. 정지/분실/통화품질
5. 해지문의
0. 상담원 연결

 

AS 신청방법

AS 신청 방법

상세 정보

인터넷, TV, 알뜰폰 관련 AS 신청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의 A/S 신청란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의 절차

로그인 후 현재 가입 상품을 선택하고 문제 상황을 기재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자세한 내용은 KT 스카이라이프고객센터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