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알수없는인생 노래듣기
이번엔 가사가 특히나 가슴 뭉클하게 해주시는 노래들을 안내를 해드리도록할겁니다. 벌써 2017년 하고도 가을이 되었죠. 얼마전에 2017년이 새로 시작한듯한데 벌써 낙엽이 지고있는 가을이 되었죠.
최근들어서 하루가 왜이리도 빠르게 흘러가는지 서운하게 느껴지기도 하더군요. 이번엔 이문세 알수없는인생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정말 들어보기 좋은 아름다운로드 명곡이기도 한대요. 저또한 정말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이곡은 2006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 노래 입니다.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도 약 11년정도 흘러가버렸는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 들어보면 아련한 옜추억이 떠오르게 만들어주게 되는것 같기도해요. 저또한 오늘만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몇번이나 다시 들어 보고 존재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마치 가사가 나의 얘기같기도 하고 공감이 되게 되는듯 합니다.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해 보는 노래듣기 지금 바로 해보시면 되요. 라이브 비디오으로 감상 할수가 있고, 가사랑같이 같이 감상 하실수도 있을 거예요.
가사가 공감이 되어 있어서 마음을 울릴건데요. 노래는 밝고 경쾌한듯한 느낌이 나게 그렇지만 가사를 음미하시면서 참 슬프고 아련해지게 만드는 노래에요.
나이를 점점 먹으시면서 더욱 슬프게 들리는 곡인듯해요.
저는 가사중에 그부분들이 특히 공감이 되어지는군요. 거울을 보며 몰라보시게 변한 내모습이란 부분들이 참 마음에 와닿는데요. 아마도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문세 알수없는인생 노래 들어 보기 해보며서 그부분들이 공감이 되어질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우리모두 화이팅해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