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큅 AS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택배 접수 방법 알아보세요

by @시간@ 2024. 6. 13.

리큅 AS (리큅 서비스센터)는 주방가전 분야에서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리큅 AS 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상세하게 안내하겠습니다.

 

리큅 - 고객지원

 

리큅 AS 고객센터 정보

리큅 AS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문제를 신속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운영시간입니다.

항목

정보

전화번호

1566-6884

운영시간

월 ~ 목: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금요일: 09:30 ~ 12:30

 

AS 접수방법

고객님께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가. AS 센터 접수

  • 리큅 AS 센터는 전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AS 센터의 위치 및 전화번호는 여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큅 - 고객지원

 

나. 택배 접수

  • 집 근처 AS 센터가 없을 경우 택배를 통한 수리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66-6884)로 상담 후 택배 수거 일정을 조정하고, 엔지니어의 점검 및 개별 수리비 안내가 이어집니다.

 

AS 비용

리큅 제품의 AS 비용은 제품의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AS 비용은 여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리큅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입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 이후로 계산됩니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리큅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리큅 바로가기

 

이 포스팅에서는 리큅 AS 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 방법, AS 비용, 보증기간,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만약 리큅 제품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이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AS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항목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6884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 ~ 목: 09:3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금요일: 09:30 ~ 12:30

AS 센터 접수 방법

- 리큅 AS 센터 위치 확인: 링크 - 택배 접수 가능 (고객센터 상담 후)

AS 비용

링크 에서 확인 가능

보증기간

- 일반적으로 1년 - 보증서 없을 시 제조일로부터 3개월 후부터 산정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링크 로 이동 가능

 

 

식품건조기 고장 응급처치방법

리큅 제품별 보증기간 안내 바로가기

댓글